본문 바로가기

Notice

[ 2012.12.10 ]기대해주세요 :)

수능 준비중인 인간입니다. 공부는...그럭저럭이네요 언제나 그렇듯 ㅋㅋㅋ;;

오랫동안 블로그가 방치되어있었는데도,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아 감사할 따름입니다

 

제가 보답할 방법이라고는 역시 하우스밖에 더 있겠습니까

그런데 지금 상황으로는 컴퓨터앞에 1시간 이상 앉아있을수가 없다 보니...

 

24번째 하우스는 기존에 완성해놓은걸 리컬러 + 수정작업을 거쳐서 배포한 경우인데

사실, 제가 워낙 끈기가 없는 성격이라 짓다가 포기한다거나 완성해놓고도 배포를 안한 하우스가 좀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기대하실만한 무언가도 아직 진행중이지요....

 

사실 빨리 짓고 빨리 공개하고싶은마음이 굴뚝같지만 어쩌겠어요 ㅠㅠ

 

지금 배포해도 어느정도 플레이는 가능하겠지만,

제가 목표하는건 쾌적한 플레이, 버그 없음, 섬세한 컨텐츠이기때문에...

이건 어찌보면 욕심일지도 모르겠습니다만

 

단 한가지만 장담하겠습니다

2012년 11월, 늦으면 12월. 내에 공개하겠습니다.

 

워낙 계획하고 취소한건 많지만 이번에는 정말로 끝을 낼 작정입니다.

항상 부족한 하우스이지만, 기대해주세요! :)